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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전문가와 연결

고객지원센터(Customer Interaction Center)는 각종 지원이 필요한 경우 가장 먼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측정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또는 교육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자이스가 속 시원히 해결해 드립니다!

 

맞춤형 서비스
자이스는 직접적이고 종합적인 고객 지원이야말로 오늘날의 경쟁 환경에서 가장 중대한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필요한 지원 수준은 고객의 개별적 필요사항과 여건에 따라 다릅니다. 자이스가 다양한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그 때문입니다. 고객지원센터 직원들이 고객의 특정한 요구사항을 담당하는 전문가에게 바로 연결해 드립니다.


개인 전화 서비스
숙련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전문가들이 자이스 시스템의 모든 부분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습니다. 장비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것은 그 장비의 제조업체입니다.
고객지원센터

  • 전화 지원 및 초기 문제 해결
  • 다음 단계의 조치 결정
  • 텔레서비스를 통한 원격 연결
  • 모든 서비스에 전문가 배정
  • 측정기, 프로브, 액세서리, 소프트웨어 옵션, 유지보수 계약 및 추가 서비스 판매

텔레서비스
자이스의 텔레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이용해서 고객의 시스템에 원격으로 액세스하므로, 인터넷과 전화를 통해 지원 전문가와 고객이 직접 대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다음과 같은 지원을 받게 됩니다.

  • 원격 정비 및 문제 해결
  • 프로그래밍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
  • 측정 컨설팅
  • 시스템 업데이트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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