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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ISS 디지털 렌즈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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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ISS 디지털 렌즈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ZEISS 디지털 렌즈는 디지털 기기 사용 증가로 급속히 변화하는 세상에서 우리 눈이 받는 새로운 스트레스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되었습니다. 이 렌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자주 사용하거나 작은 화면을 읽을 경우 느끼기 시작하는 피로 증상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이런 피로 증상은 컴퓨터 화면 증후군(CVS)이라고도 합니다.

디지털 렌즈는 이러한 새로운 시생활 요구사항에 맞추어 개발되었습니다. 우리 눈의 달라진 움직임과 더 짧아진 독서 거리(디지털 화면을 볼 경우 30cm, 책이나 신문을 읽을 경우 약 40 cm)가 ZEISS 디지털 렌즈 설계에서 고려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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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렌즈는 어떤 이점을 제공하나요?

디지털 렌즈는 모양체근의 활동을 도와, 가까운 물체와 먼 물체에 우리 눈이 초점을 쉽게 맞출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렌즈는 선명한 원용부가 넓으며, 0.5에서 1.25 디옵터의 디지털 근용 도수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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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ISS 디지털 렌즈는 누구를 위해 설계되었나요?

이 렌즈는 중간거리와 근거리 시야가 아직 양호하지만, 디지털 기기의 잦은 사용으로 오후에 눈이 쉽게 피로함을 느끼기 시작하는 30세에서 45세 사이의 고객을 대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고객들은 일반 단초점 렌즈를 착용하고 있었거나 지금까지 안경을 착용한 적이 없습니다.

30세 이후부터는 디지털 화면에서 원거리 물체로 계속 초점을 바꾸면 쉽게 눈의 피로를 느끼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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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화면 증후군이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일정한 나이까지 우리 눈은 대개 어떤 거리에도 아무 어려움 없이 초점을 맞추어 적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에서 선명하게 초점 잡힌 시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우리 눈의 수정체와 모양체근은 자동으로 조절되며 – 우리는 이를 전혀 알아채지도 못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우리 눈은 “적응” 능력, 즉 여러 다른 시거리 사이에서의 초점 전환 능력이, 지속적으로 저하됩니다.

오늘날에는 디지털 화면을 자주 오랫동안 사용함으로써 우리 눈은 더욱 심한 피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작은 화면에 종종 깨알 같은 글씨로 빽빽이 적혀 있는 정보를 읽어야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근거리와 원거리로 눈의 초점을 끊임없이 바꿔야 합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은 눈의 피로 및 자극, 두통, 목의 통증을 경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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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렌즈”는 시장에서 새로운 개념의 렌즈인가요?

경쟁사들은 이런 타입의 제품을 출시하려고 이미 여러 번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ZEISS는 이러한 렌즈 개발에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접근했고, 디지털 세상에서 우리 눈이 받는 스트레스에 철저히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ZEISS는 2가지 주요 요소를 고려했습니다.

  1. 우리는 신문이나 책은 약 40cm 거리를 두고 읽지만, 디지털 기기는 눈에서 약 30cm 정도 떼고 봅니다. 이 짧아진 시거리가 안경 렌즈 설계에 처음부터 반영되었습니다. 
  2. 새로운 ZEISS 디지털 렌즈는 중간거리와 근거리 시야가 아직 양호하지만, 오후에 눈이 쉽게 피로함을 느끼기 시작하는 30세에서 45세 사이의 고객을 대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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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ISS 디지털 렌즈는 “일반” 렌즈보다 가격이 비싼가요?

안경 렌즈의 가격은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따라 다양합니다. 비교적 “간단한” 단초점 렌즈부터 그러합니다. 예를 들어 단초점 렌즈에서 가격은 굴절률(굴절률이 높을수록 렌즈가 얇아집니다), 재질(플라스틱이나 유리), 코팅(반사방지 코팅이나 하드 코팅 등)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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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색이나 UV 차단 기능이 있는 ZEISS 디지털 렌즈도 출시되어 있나요?

ZEISS 디지털 렌즈는 선글라스나 변색 렌즈(PhotoFusion®)로도 제공됩니다.

ZEISS의 고위수차 최소화 기술력 덕분에 디지털 렌즈는 밤이나 빛이 약한 곳에서도 시야를 더욱 선명하게 하고, 명암 대비를 향상시키고, 색상 인지를 개선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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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ISS 디지털 렌즈와 누진 렌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ZEISS 디지털 렌즈는 스마트폰 세대의 니즈에 맞추어 개발되었습니다

ZEISS 디지털 렌즈는 스마트폰 세대의 니즈에 맞추어 개발되었습니다. 이 렌즈는 ZEISS의 프리폼 기술력을 적용하였으며 디지털 세상의 니즈에 최적화되었습니다.

ZEISS는 이 렌즈를 설계하기 위해 디지털 시생활 분석부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이 렌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사용 시 경험하는 시야 환경에 철저히 초점이 맞추어졌습니다.

ZEISS 디지털 렌즈는

  1. 디지털 기기 사용 환경을 위한 더 짧은 독서거리를 고려합니다
  2. 0.5에서 1.25 디옵터 사이의 근거리 시야를 중점적으로 보완합니다
  3. 단초점 렌즈와 같이, 수차가 없는 원용부가 넓습니다
  4. 디지털 기기 사용 시 원거리 및 근거리 시야에 최상의 광학적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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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ISS 디지털 렌즈와 오피스 렌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ZEISS 오피스 렌즈는 – 전형적 사무실 시거리인 – 중간거리 및 근거리 시야에 이미 불편을 느끼는 50세 이상 고객의 니즈를 해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오피스 렌즈는 특정한 환경에서만 착용하지만, 이와 달리 ZEISS 디지털 렌즈는 일상생활용 단초점 안경의 기능을 모두 충족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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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ISS 디지털 렌즈 설계는 렌즈 두께에 영향을 미치나요? 디지털 렌즈에는 여러 타입이 있나요? 디지털 렌즈를 지금 사용하는 안경테에 끼울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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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ISS 디지털 렌즈를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나요?

ZEISS 패밀리샵 안경사가 기꺼이 상담해 드릴 것입니다.

더 많은 질문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질문을 보내 주십시오: 연락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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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눈은 디지털 세상에 대비되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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