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日本)

Touit, Batis, Loxia

품질보증 처리 안내:

  • 전체 약관에 대한 자이스 품질보증 정책 고지를 숙독하세요. 보증 수리 서비스가 필요하면 렌즈를 구매하신 자이스 판매자에게나 구매하신 국가의 유통사에 우선 문의하세요: 자이스 유통사를 찾아보세요
  • 아래 언급된 주소로 렌즈를 발송하기 전에 판매자의 소재국을 정확히 선택했는지 확인하세요. 제조사 품질보증이 렌즈에 적용됨을 입증하기 위해 구매 일자가 기록된 영수증 사본과, 해당될 경우 품질보증 연장 등록 번호를 동봉하세요.
  • 자이스 서비스 센터에서는 렌즈를 수령하자마자 수령 확인 이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입고 검사 후에는 보증 수리 확인 메일(예상 수리 완료일 포함)을 보내 드립니다.
  • 결함이 품질보증 조건에 해당되지 않으면 수리비 견적서를 보내 드립니다. 자이스는 품질보증 기간 동안 보증 지역 외부에서도 렌즈에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경우 고객은 수리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보증 외 수리 안내를 참조하세요. 
  • 자이스의 제조사 품질보증을 위한 서비스 센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Carl Zeiss Co., Ltd.
Camera Lens Department
22, Honshio-cho, Shinjuku-ku
Tokyo 160-0003
Japan

Classic, Milvus, Otus, ZM

품질보증 처리 안내:

  • 품질보증 지침에 관해 알고 싶으면 코시나(Cosina)에 직접 연락하세요:

COSINA CO. LTD.
1081 Yoshida Nakano Nagano Japan 383-8555
+81 (0) 269-22-5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