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 Microscopy

자이스 디지털 클래스룸의 세 가지 체험담

교사들이 말하는 자이스의 디지털 클래스룸은?

세 명의 교사들이 말하는 자이스 디지털 클래스룸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

Exeter 대학

영국 Exeter 대학의 바이오 사이언스 학과장인 Mark Ramsdale 박사는 자이스 현미경을 활용한 디지털 클래스룸에 대한 경험담을 소개합니다. 현미경을 연결해 더욱 더 흥미로운 수업 환경과 더 좋은 결과들을 학생들이 얻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이스 디지털 클래스룸이야말로 대학에서 바라는 수업 방식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의학 연구 교실의 기술자

독일 하노버의 의학 연구 교실의 기술부장인 Christiane Maschek은 자이스 디지털 현미경에 대한 경험담을 공유해주었습니다. MTLA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조직학, 임상화학, 미생물학, 혈액학 분야의 병원균을 검출하기 위한 체액 및 조직 샘플 검출에 도움이 되는데 현미경이 이러한 연구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현미경끼리 연결하여 진행되는 디지털 클래스룸은 라이브 이미지를 띄우고 병원균의 구조 등을 함께 공유하며 논의할 수 있습니다.

괴팅엔 하인베르그 고등학교

독일 괴팅엔에 위치한 하인베르그 고등학교의 생물학 교사인 Paul Muehlenhoff은 생물학 학생들에게 자이스 디지털 클래스룸을 활용해 프로젝터로 이미지를 띄우고 동시에 학생들이 보는 현미경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그는 더 흥미롭고 동기부여를 시키는 교육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디지털 클래스룸 데모를 체험해보세요!

라이브 데모를 체험해보시고 자이스 디지털 클래스룸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양식을 채워 제출하시면 자이스 교육 전문가들이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디지털 클래스룸의 또다른 측면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