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안경 착용으로 눈의 피로 감소

여기에서 시력 프로파일을 검사해 보세요!

전시회를 준비할 때면 갤러리 소유주 게이코 다나카 씨는 하루에 거의 12시간을 컴퓨터 화면 앞에서 보내며 디지털 눈의 피로로 인해 지속적 불편을 겪습니다.

그녀가 시생활의 필요를 충족시킬 최상의 솔루션을 찾는 과정을 밀착 취재했습니다.

많은 업무를 마친 뒤, 게이코 다나카 씨가 오후 2시 뮌헨 교외에 있는 그녀의 갤러리 문을 엽니다. “여기는 일본보다 8시간 늦지요.” 그녀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그래서 갤러리에 오기 전 아침 내내 이메일을 체크하고 일본 미술가들과 스카이프로 통화합니다.”

다나카 씨는 신진 미술가들과 긴밀한 연락을 유지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이들과 협력하려면 친분을 쌓는 게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하루에 8시간가량 컴퓨터 앞에 앉아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전시회를 앞두고 바빠지면 거의 12시간을 머물게 되지요.”

하루에 거의 12시간을 컴퓨터 화면 앞에서 보내다

우리가 갤러리를 방문한 것은 게이코 다나카 씨가 커다란 데스크에 앉아 깊은 생각에 잠겨 노트북으로 작업하고 있을 때입니다. 우리에게 인사를 건넨 뒤 그녀는 자신의 업무에는 방대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국제적으로 널리 알려진 일본 미술가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일본에서 유명해진 신진 미술가를 독일에 소개하려 하지요.” 이러한 미술가를 찾아내려면 방대한 온라인 조사를 하고 많은 미술 잡지를 구독하며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미술가 프로필 페이지를 검색해야 합니다.

눈에 피로한 업무

다나카 씨는 몇 시간만 지나도 전형적 눈의 피로 증상을 느낍니다. “저의 가장 큰 문제는 눈과 컴퓨터 화면의 거리입니다.” 그녀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가까운 거리에서 시야가 선명하지 않습니다. 그 밖에 오랫동안 컴퓨터 화면 앞에서 작업한 후에는 눈이 쉽게 피로해지고 쑤시기 시작하지요. 몸을 앞으로 숙이고 고개를 화면에 들이대는 습관이 있습니다. 목에 뻐근함이 느껴지고 종종 두통이 생기지요.” 그녀의 디지털 라이프는 업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열렬한 사진작가로서 사진을 디지털 편집하기도 합니다.

자이스 온라인 시력검사

디지털 기기로 인한 눈의 피로는 누구나 흔히 겪는 문제입니다. 최근에는 서슴없이 화면을 바라보며 언제나 온라인에서 머무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로 인해 눈의 화끈거림, 목 통증, 두통 등의 전형적 증상이 생깁니다. 눈 자극을 가라앉힐 솔루션을 검색하던 중 게이코 다나카 씨는 자이스 온라인 시력검사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시력 프로파일

지금 눈을 사용하는 나만의 독특한 습관을 알아보고 내게 맞는 자이스 안경 렌즈를 찾아보세요!

‘나의 시력 프로파일’은 평상시 나의 눈이 어떤 불편함을 겪고 있으며, 자이스의 어떤 렌즈 솔루션이 내게 최적인지 알려 줍니다.

그녀는 결과를 보고 깜짝 놀라 즉시 뮌헨 근교의 자이스 패밀리샵 안경원에 예약했습니다. 안경원에서는 그녀에게 조언하기 전, 업무 환경과 디지털 기기 사용 정도에 관해 질문했습니다.

그녀는 결과를 보고 깜짝 놀라 즉시 뮌헨 근교의 자이스 패밀리샵 안경원에 예약했습니다. 안경원에서는 그녀에게 조언하기 전, 업무 환경과 디지털 기기 사용 정도에 관해 질문했습니다.

그녀는 결과를 보고 깜짝 놀라 즉시 뮌헨 근교의 자이스 패밀리샵 안경원에 예약했습니다. 안경원에서는 그녀에게 조언하기 전, 업무 환경과 디지털 기기 사용 정도에 관해 질문했습니다.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하며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사항은 그녀가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오랜 시간을 보낸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듀라비전® 블루프로텍(DuraVision® BlueProtect) 코팅이 적용된 자이스 디지털 렌즈를 다나카 씨의 안경테에 끼웠습니다.

이 렌즈는 그 디자인과 기능적 특성을 이용하여 디지털 기기 사용 시 그녀의 시습관에 최적화되었습니다. 게이코 다나카 씨는 새 렌즈를 기다리며 벌써 가슴이 부풀어 있습니다. “저는 저의 일을 사랑합니다. 일을 하며 훨씬 편안한 시야를 누릴 날이 기대됩니다.”

게이코 다나카 소개

게이코 다나카 씨는 일본의 히로시마에서 태어났습니다. 수학, 조각, 미술사를 전공한 후 교사로 근무했습니다. 2005년 뮌헨에 이주하여 독일어를 배우고 남자 친구의 사진 대행사에서 크리에이티브 매니저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술 사진에 관심을 집중하다 보니 더욱더 대학 시절이 생각났고 마침내 파트너 미켈레 비투치(Michele Vitucci) 씨와 함께 미술 갤러리를 개장할 착상을 떠올렸습니다. “미케코 갤러리(Micheko Gallerie)”는 21세기 일본 미술에 초점을 맞추어 2010년 문을 열었습니다.

안경원에서는 무슨 일을 할까요?

  • 컨설팅: 안경사가 고객이 겪는 불편과 시습관에 관해 질문합니다
  • 일반 시력검사를 합니다
  • 더욱 상세히 수동 측정을 합니다
  • 안경테를 선택합니다
  • 안경테를 얼굴에 맞게 피팅합니다
  • 개개인의 시습관에 맞추어 렌즈와 코팅을 선택합니다
  • 안경테와 렌즈를 주문합니다
  • 며칠 뒤 안경을 찾아올 수 있습니다

하네 베히만(Hanne Bechmann) 씨는 뮌헨 근교 가우팅 시의 자이스 패밀리 안경원 마이란드레스(Meirandres)에서 안경사로 근무합니다. 그녀는 고객이 최적의 시력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과 그 문제점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디지털 정보를 활용하면 매사가 한결 간편해지고 더욱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린다(48세)는 자신과 가족을 위한 정보를 찾기 위해 온라인에서 많은 검색을 합니다.

자세히

LED 전등과 할로겐전구에서 태블릿, 스마트폰, TV 등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모든 광원의 공통점은 다량의 블루라이트를 방출한다는 것입니다. 디지털 세상에서의 블루라이트에 관해 밝혀진 사실은 무엇일까요? 블루라이트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리는 무엇을 알고 있을까요?

자세히

이 페이지를 공유하세요

개인 맞춤 컨설팅: 주변 지역의 자이스 패밀리샵 안경원을 찾아보세요

안경의 용도는 간단명료합니다 – 착용자가 최고의 시야를 누리도록 돕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적 개선을 이루기 위해서는 탁월한 전문 지식을 갖춘 안경사가 충분한 시간을 들여 고객과 상담해야 합니다. 다양한 노하우와 철저한 컨설팅만이 향후 수년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개인 맞춤 솔루션을 보장합니다. 주변 지역의 자이스 패밀리샵 안경원을 찾아보세요...

자이스 패밀리샵 안경원 찾기

이 페이지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