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 Planar T* 1.4/50

진정한 특징을 드러내다.

얼굴 표정과 이목구비는 개인의 특징을 전해줍니다. 빛나는 눈, 잔주름과 색상은 모든 삶의 내용을 이야기해줍니다. 다양한 기능의 표준 초점렌즈의 플라나 T* 1,4/50는 특징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압니다- 환하고 자연스러우며 풍부한 콘트라스트.

플라나 T* 1,4/50의 초점 길이는 사람의 눈의 관점과 동일합니다. 빠른 조리개와 작은 크기는 이 렌즈의 뛰어난 특징입니다. 이 렌즈는 최대개방에선 아름다운 인물 스타일 품질을 보여주고 f/4이상 조리개를 조여주면 모든 일반 상황에 촬영할 수있는 날카로운 선예도를 보여줍니다.

ZEISS Planar T* 1.4/50
ZEISS Planar T* 1.4/50
ZEISS Planar T* 1.4/50

탁월한 화질

칼 자이스의 T* 렌즈들은 성능, 신뢰성, 이미지 품질 측면에서 가능한 가장 높은 표준을 제공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모든 면에서 우수합니다. 개선된 플레어 컨트롤은 선명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보장하며 거의 왜곡이 없어 제품이나 건축사진을 촬영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이상적인 아홉날의 조리개

사진작가들은 이미지를 통해 관찰자를 안내하길 원합니다. 낮은 심도는 종종 디자인적 요소로 사용됩니다. 의도적으로 흐린 배경을 보케라고 합니다. 칼 자이스 SLR렌즈의 정교하게 디자인된 광학 설계는 특히 보케 영역에 조화로운 효과를 불어 넣습니다. 아홉 개의 조리개 날이 만들어내는 원형에 가까운 조리개는 피사체 전경과 배경 하이라이트를 멋지게 묘사하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자이스 Classic 렌즈 – 최고의 전통

자이스 Classic 렌즈는 수년간 전 세계 사진사에게 드높은 명성을 누려 왔으며 – 그럴 만한 자격이 있습니다. 견고한 올메탈 마운트는 촬영 매수와 관계없이 균일한 기능과 이미지 성능을 보장합니다. 수동 초점 조정은 이미지 디자인의 창의성을 촉진합니다.

ZEISS T* 반사 방지 코팅

ZEISS 렌즈의 광학 요소는 모든 표면에 T*® 반사 방지 코팅이 되어 있고 불리한 조명 조건에서도 항상 뛰어난 영상을 보장하는 광학 설계로 제작됩니다. 유리에 극히 얇고 투명한 층을 증착하여 렌즈 표면에 반사 방지 코팅을 적용합니다. 이 공정에서는 특수한 물질이 고진공 환경에서 극히 높은 에너지로 증발된 후 유리 표면에서 하나씩 차례대로 증착되는데, 그 층의 두께는 정밀 제어되어 알맞은 수준의 반사 속성 감소를 달성하게 됩니다. ZEISS는 오래 전 1930년대에 이미 첫 번째 코팅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정확한 수동 초점

수동 초점렌즈는 손 끝으로 결과물을 컨트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훌륭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칼 자이스 렌즈는 정확한 포커싱이 가능한 넓은 회전각이 뛰어납니다. 초점의 변화를 뷰파인더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높은 품질의 초점 매카니즘은 부드럽게 작동하며 또한 포컬 플레인과 직관적인 상호작용을 지원합니다. 정밀히 새겨진 미터와 피트 및 피사계 심도 스케일은 수동 초점 시 추가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성능

초점 거리

50 mm

조리개 범위

f/1.4 – f/16

카메라 마운트

Canon EF-Mount* (ZE) | Nikon F-Mount* (ZF.2)

포맷 호환성

Full Frame

초점 범위

0,45 m (17.72") – ∞

자유 작업 거리

0,35 m (13.78") – ∞

실시야각** (대각선 | 수직 | 수평)

45° | 38° | 26°

상면 직경

43 mm (1.69")

근거리(최소 초점거리)에서 촬영 범위**

160 x 240 mm (6.30 x 9.45")

최소 초점거리에서 화상비

1 : 6.7

초점 범위

7 | 6

플랜지백 거리

ZE: 44 mm (1.73") | ZF.2: 46 mm (1.83")

입사 동공 위치 (촬상면 전방)

54 mm (2.13")

특징

자동초점

손 떨림 보정

물리적 사양

필터 목록

M58 x 0.75

초점 링 회전각

223°

최대 직경

ZE: 71 mm (2.81") | ZF.2: 66 mm (2.60")

초점 링 직경

ZE: 71 mm (2.81") | ZF.2: 66 mm (2.60")

길이 (렌즈 캡 포함)

ZE: 71 mm (2.80") | ZF.2: 69 mm (2.72")

길이 (렌즈 캡 제외)

ZE: 48 mm (1.89") | ZF.2: 45 mm (1.77")

무게

ZE: 380 g (0.84 lbs) | ZF.2: 330 g (0.73 lbs)

ZEISS Planar T* 1.4/50 ZEISS Planar T* 1.4/50

Planar 렌즈 디자인은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며 (가장 많이 표절된) 카메라 렌즈 디자인입니다. 검증된 6매 렌즈 기본 타입을 수정하여 최신 센서에 필요한 고화질의 구현을 보장합니다. Planar 광학 디자인이 적용된 렌즈는 광범위한 화상 배율에서 균일한 성능을 발휘하며, 이는 범용 매크로렌즈의 필수 요건입니다.

Planar 디자인

ZEISS SLR Lenses

Brochure

ZEISS Camera Lenses Product Overview

Brochure

ZEISS Planar T* 1.4/50

Datasheet

리뷰

diglloyd.com
"Meets or beats any other 50mm f/1.4 lens, with very high contrast and resolving power. The 50/1.4 Planar is the most..."
diglloyd.com

photographyreview.com
"In this era of plastic-barreled mass-produced lenses, the Zeiss ZF lenses stand out in sleekly-elegant fashion..."
photographyreview.com

imaging-resource.com
"But for photographers who, like myself, enjoy working with manual focus lenses, the Zeiss is a real pleasure to work with..."
imaging-resource.com

렌즈 액세서리

독특한 제품 사용 경험을 만끽하세요.

사진 촬영을 할 때는 최상의 사진만을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특별한 경험을 포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신뢰도 높은 기능을 제공하는 자이스 카메라 렌즈는 사진작가가 사진과 구도에만 정신을 집중하여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하게 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자이스는 사진작가의 까다로운 요구에 최적화된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수동 초점 설정

자동 초점 카메라 장비에서.

카메라 마운트

다양한 마운트 개요.

품질보증 기간을 연장받으세요

제품 등록

자이스는 모든 사진기 렌즈에 대해 구매일로부터 2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자이스에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시면 품질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여러 국가에서 자이스 품질보증 기간을 연장받을 수 있지만, 제품을 구매한 국가에서만 품질보증 서비스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판매점 찾기

주소를 입력하여 가장 가까운 판매점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