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 수리 서비스

사진 촬영 렌즈

우리는 현재의 전체 제품 포트폴리오와 다양한 역사적 제품을 수리합니다. 귀하의 제품이 아래 양식에 나열되지 않거나 확실하지 않은 경우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가장 빠른 서비스는 아래 양식을 통해 ZEISS에서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지역 ZEISS 대리점에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ZEISS 제조업체의 보증을 이용하려면 제품 구매 증명서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아래 양식에 구매 증명서를 업로드하거나 제품에 구매 증명서를 첨부하십시오.


사진 렌즈 자이스 수리 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리 케이스를 처리하려면 도움이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ZEISS Lenses

(Batis, Loxia, Milvus, Otus, Touit, Classic, ZM Lenses)

자이스는 구매하신 렌즈의 소재와 제조 기술에 결함이 없음을 구매일로부터 2년 동안 보증합니다. 자이스 제품 등록 사이트에 구매일로부터 4주 이내에 제품을 등록하면 추가 1년의 품질보증 연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이스의 제조사 품질보증은 판매자에게 품질보증을 요구할 수 있는 소비자의 법적 권리를 보완하기 위해 추가로 적용됩니다. 이 품질보증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제조사 품질보증서에 규정된 약관에 제한받지 않고 판매자에게 법정 품질보증을 요구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판매자와 상담하세요.)

제조사 품질보증 기간 동안에는 자이스의 판단에 의거하여 수리나 교환을 통해 제품 결함을 무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부적절한 취급(비공인 수리점이나 인력에 의한 제품 훼손 포함)으로 결함이 발생한 경우에는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조사 보증 수리      비보증 수리


소니-자이스 렌즈

(소니 유통 채널을 통해 독점 판매된 경우)

소니 알파 장비용 자이스 ZA 마운트 렌즈, 소니 전문 캠코더의 교체식 자동초점 줌렌즈, 소니 소형 카메라 및 비디오카메라에 장착된 고정식 자이스 렌즈는 자이스 협력사인 소니에서만 독점 판매합니다. 따라서 이 렌즈들에 대한 서비스와 고객 지원은 소니에서 제공합니다. 거주국의 소니 공인 수리 서비스 센터 주소는 렌즈나 카메라에 동봉된 품질보증서 또는 거주국의 소니 서비스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www.sony.com

이 렌즈나 카메라의 수리 및 품질보증에 관해 자세히 알고 싶으면 소니 고객 지원 센터에 직접 문의하세요. 유감스럽지만 자이스에서는 이 제품들을 수리할 수 없습니다.


기타 제품

(구형 자이스 렌즈)

단종 렌즈와 카메라(Hasselblad, Contax/Yashica, Rollei, Carl Zeiss Jena, Zeiss Ikon AG Stuttgart 등)는 유감스럽지만 이제 자이스에서 수리할 수 없습니다.

일부 전문 수리 센터에서는 이 제품들의 정비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청하실 경우 이 렌즈와 카메라를 아직 수리할 수 있는 독일과 미국 소재의 여러 수리 센터 목록을 기꺼이 보내 드리겠습니다. (자이스 문의 양식을 이용해 주세요). 전문 수리 센터의 수리 품질이나 가격 책정 방침에 자이스는 아무런 영향을 미칠 수 없음을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단종 장비 수리가 교체 부품 부족으로 이제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카메라 장비 판매자에게서 거주 지역이나 국가에 있는 서비스 센터를 추천받아 단종 장비를 수리할 수도 있습니다.

Unable to load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