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를 위한 자이스

자이스 디지털 센트레이션

새로운 차원의 정밀함을 느껴보세요.

자이스는 1992년 선구적 센트레이션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그 이후로 지금까지 자이스의 기술은 이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자이스의 전문 기술을 활용하여 정밀도 향상과 워크플로 간소화의 이점을 누리세요. 고객에게 최적으로 개인 맞춤된 시력을 제공하세요. 자이스 디지털 센트레션 기기는 자이스 비주컨설트 5001을 통해 PMS(고객 관리 시스템)에 완전히 통합됩니다.

  •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하세요
  • 고객에게 최적으로 개인 맞춤된 시력
  • 고객에게 탁월한 렌즈 성능을 제공하세요
  • 자이스 비주핏 1000 플랫폼

    자이스 비주핏 1000 플랫폼

    안경원의 미래: 디지털 플랫폼 및 하이엔드 센트레이션 솔루션. 디지털화를 통해 매우 높은 정밀도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 선사.

  • 자이스 아이터미널 2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위한 특허 받은 융합 제어 기술을 갖춘 입증된 센트레이션 솔루션.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고 신속하며, 정밀한 센트레이션 결과 제공.

  • 자이스 아이터미널 모바일

    자이스 아이터미널 모바일

    모바일 디지털 센트레이션 솔루션, 아이패드®를 통한 손쉬운 이미지 캡처, 직관적 조작 및 신속한 센트레이션 결과.

디지털화가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나날이 까다로워지고 있으며, 더 세심한 서비스와 개인 맞춤된 광학 솔루션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안경사는 차별화를 시도해야 합니다. 자이스는 안경원을 돋보이게 할 전문 기술과 고품질 기기를 제공하여 차별화를 쉽게 만듭니다.

탁월한 서비스. 고품질.

자이스 디지털 센트레이션 기기로, 일상 업무에 최첨단 기술을 도입하여 안경원과 고객 모두를 위한 새로운 차원의 속도와 편의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결과가 매우 정밀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자이스는 안경원이 고객의 렌즈 성능뿐만 아니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도록 지원하여, 진정한 눈 관리 전문가로서의 안경원의 명성을 높여줍니다.

고객에게 탁월한 렌즈 성능을 제공하세요.

  • 43%

    자연 시력 회복, 눈 건강, 개인 맞춤된 교정을 기대하는 환자도 있습니다.2

  • 69%

    디지털화된 안경원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있습니다.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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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통합 PMS/EMR 목록을 확인하세요.

  • 2

    Carl Zeiss Vision, Internal International Study on Consumer and Digital Communication Behaviour, January 2016, n=17.264 (Carl Zeiss 비전, 소비자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습관에 대한 사내의 국제적 연구, 2016년 1월, 표본 크기 = 17,264)

  • 3

    Carl Zeiss Vision, Internal International Market Research on Consumers, October 2017, n=900 (Car Zeiss 비전, 소비자에 대한 사내의 국제적 시장 조사, 2017년 10월, 표본 크기 =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