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렌즈

디지털 기기를 통한 눈의 피로를 없애 보세요!

미처 짐작지 못하셨지요? 사람들은 스마트폰이나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하루에 평균 80번까지 보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근거리와 원거리로의 신속한 초점 전환은 눈을 매우 피로하게 합니다. 그리하여 저녁이면 눈이 피곤하거나 화끈거리거나 근육이 아프거나 두통이 납니다. 눈은 일정한 나이까지는 힘들이지 않고 작동하며 빠르게 모든 거리에 적응합니다. 유감스럽게도 눈은 – 다른 거리로 초점을 전환하는 – “적응” 능력이 30세 무렵부터 지속적으로 약화됩니다. 이는 종종 알아채지도 못하게 진행됩니다. 바로 이럴 때 자이스의 특수 렌즈가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 줄 수 있습니다.

이점은 무엇일까요?

자이스 디지털 렌즈는 스마트폰이나 다른 디지털 기기의 지속적 사용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피로를 감소시켜 줍니다.

  • 이 렌즈는 온종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오랫동안 일한 뒤에도 눈을 편안하고 상쾌하게 합니다.
  • 근거리와 원거리로 초점을 신속히 바꿔야 할 경우에도 스트레스 없는 시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착용감이 우수하며, 이 렌즈에도 자이스의 100% 착용감 보증이 적용됩니다.
  • 자이스 디지털 렌즈는 온종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렌즈는 누구에게 도움이 될까요?

점점 더 많은 일을 디지털 기기로 처리합니다. 하루에 5시간 이상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사용하는 것은 눈에 마라톤이나 다름없습니다.

이런 증상이 있나요?

눈이 피로하세요?

목이 뻐근하세요?

두통이 나세요?

디지털 기기를 통한 눈의 피로는 왜 생기는 걸까요?

디지털 기기, 특히 스마트폰을 더 자주 더 오래 사용할수록 눈은 근거리와 원거리로 더 자주 초점을 옮깁니다. 눈 내부의 모양체근은 눈의 초점을 끊임없이 다시 맞춥니다. 나이가 들수록 모양체근은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합니다. 이때부터 눈의 피로를 느끼기 시작합니다. 저녁에 눈이 얼마나 피곤하고 지쳤는지 알아챕니다.

처음에는 두통, 목의 통증, 눈의 피로 등의 증상이 디지털 기기 사용과 관련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즉시 들지 않습니다. 시야가 흐려진 게 디지털 기기 때문이라고 결코 생각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는 “컴퓨터 화면 증후군(CVS)” 초기 증상입니다. 유감스럽게도 눈은 – 다른 거리로 초점을 전환하는 – “적응” 능력이 30세 무렵부터 지속적으로 약화됩니다.

자이스 디지털 렌즈는 눈 안의 모양체근의 작동을 지원합니다. 원용부가 매우 넓은 게 특징이며, 디지털 기기를 볼 때 눈을 특별히 지원합니다. 온종일 착용할 수 있으며, 안경 최초 착용자나 기존 착용자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디지털 렌즈는 시야를 이렇게 지원합니다

나의 시력 프로파일 눈을 사용하는 나만의 독특한 습관을 알아보고 내게 맞는 자이스 안경 렌즈 찾기.
주변 지역의 자이스 패밀리 안경원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