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시야, 안전감 향상.

청색광 필터 내장 렌즈 코팅

신제품! 자외선 완벽 차단

자이스 듀라비전 블루프로텍(ZEISS DuraVision BlueProtect). 실내에 자주 머무르며, LED 전등, TV, 컴퓨터 화면에서 방출되는 광선을 피곤하거나 불편하다고 여기는 사람을 위한 코팅.

자이스 듀라비전® 블루프로텍.

눈 보호를 위해 청색광 차단.

최신 광원과 화면은 지나치게 많은 양의 청색광을 방출합니다. 인간 신체는 수면/기상 사이클 조절을 위해 일정량의 청색광이 필요하지만 ‘나쁜’ 종류의 청색광을 너무 많이 받으면 건강을 해치고 눈 질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이스 듀라비전 블루프로텍(DuraVision BlueProtect) 렌즈 코팅이 적용된 렌즈에는 다량의 청색광에 노출되는 경우에도 편안한 시야를 보장하는 특수 필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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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해성 청색광을 여과합니다.

스마트폰, LED 전등, TV, 컴퓨터 화면, e-리더, 태블릿은 강도 높은 청색광을 방출합니다. 다량의 청색광 방출은 디지털 눈 피로의 한 원인입니다. 듀라비® 블루프로텍 청색광 필터는 일정량의 청색광을 감소시킵니다. 듀라비전® 블루프로텍 코팅 덕분에 시야가 매우 편안해졌다고 말하는 안경 착용자가 많습니다.

실내외에서. 언제나 차단.

자이스 스카이렛(Skylet) 등의 선글라스나 자이스 포토퓨전(PhotoFusion) 변색 렌즈는 야외에서 햇빛을 받을 때 자외선을 100% 차단합니다. 실내에서 유해광을 차단하기 위한 옵션은 듀라비전® 블루프로텍입니다. 이 렌즈 코팅은 비착색 렌즈에서 청색광도 여과합니다.

도대체 무엇이 청색광의 광원일까요?

청색-보라색 광선은 눈에 다양한 방법으로 도달합니다. 청색광은 햇빛의 성분이지만, 모바일폰 화면, 컴퓨터 모니터, TV와 LED 및 에너지 절약 전등에서도 다양한 강도로 방출됩니다.

도대체 무엇이 청색광의 광원일까요?

모든 투명한 자이스 렌즈에서자외선 완벽 차단.
하루 종일. 매일.

자이스 렌즈 코팅은 가장 편안한 시야를 경험하도록 도와주는 반면, 모든 투명한 자이스 렌즈는 이제 자외선을 완벽 차단합니다. 자이스 UVProtect 기술이 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자외선은 항상 영향을 미칩니다. 구름이 끼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외선은 눈뿐만 아니라 눈 주변 부위 건강에도 유해한 작용을 합니다.

렌즈의 특수 속성이 유해한 태양광을 차단하고 눈을 지속적으로 보호합니다.

변색 렌즈. 햇빛 차단 기능 내장 렌즈. 최신 유행이며 실용적입니다.

안경 한 개로 어떤 상황에도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 변색 렌즈는 선글라스 역할도 하기 때문입니다. 몇 초 안에 어두운 색으로 변하며 몇 분 안에 투명한 색으로 바뀝니다. 100% 자외선 차단 기능도 물론 포함됩니다.

컴퓨터 화면 작업 시 눈을 편안하게 하세요.

집중력이 향상되고, 시각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머리가 맑아집니다.

여기 여러분이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작업 동료가 있습니다 – 듀라비전® 블루프로텍 버전으로도 구할 수 있습니다 – 자이스 오피스 렌즈는 사무실과 컴퓨터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 렌즈는 일상 업무 시 눈을 편안하게 하고 시야를 향상시킵니다.

듀라비전 블루프로텍을 적용한 디지털 렌즈로 눈 피로를 예방하세요.

화끈거리거나 피곤한 눈, 두통, 목 통증 – 스마트폰, e-리더, 태블릿을 자주 사용하면 종종 디지털 눈 피로가 생깁니다. 디지털 렌즈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렌즈는 근용부를 특별히 최적화하여 눈을 지원하고 시야를 더욱 편안하게 합니다. 이 렌즈에 듀라비전® 블루프로텍 코팅을 적용하면 눈 피로를 예방하여 시야를 향상시킵니다.

청색광에 대처하기 위한 5가지 TIP

사용할 경우 정기적으로 잠시 먼 곳을 바라보세요

1. 특히 컴퓨터에서 작업하거나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할 경우 정기적으로 잠시 먼 곳을 바라보세요.

청색광은 생체 리듬을 제어합니다.

2. 청색광은 생체 리듬을 제어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특히 청색광은 인간 신체에서 멜라토닌 농도를 조절하여 수면/기상 사이클과 행복감을 제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청색광을 여과하는 방법에 관해 안경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블릿 등을 보면서) 청색광을 너무 많이 쐬거나 저녁에 밝은 인공광을 받으면

3. (태블릿 등을 보면서) 청색광을 너무 많이 쐬거나 저녁에 밝은 인공광을 받으면 불면증이 생길 수 있으므로 좋지 않습니다. 저녁에는 은은한 빛을 이용하고 매우 밝은 빛을 피하도록 유념하세요. 이를테면 촛불을 켜고 휴식하세요.

일광에는 청색광이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일광에는 청색광이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고에너지 청색광에 장기간 노출되면 망막이 손상되어 장기적으로 황반 변성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최선의 솔루션은 자외선 A 및 자외선 B를 100% 차단하는 선글라스 렌즈나 자이스의 변색 렌즈입니다.

저녁에 눈이 화끈거려 고생하세요? 두통, 목 통증, 등 통증이 있으세요?

5. 저녁에 눈이 화끈거려 고생하세요? 두통, 목 통증, 등 통증이 있으세요? 디지털 눈 피로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자이스 패밀리샵 안경원에서 시력검사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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