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립션®(i.Scription®) 기술 적용 렌즈

더욱 선명하게 뚜렷하고 환해진 시야

“밤이면 아무것도 안 보여요.” 입버릇처럼 이렇게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밤이나 새벽이나 황혼에는 동공이 확대되어 눈이 낮만큼 잘 보이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자각적 검사는 대개 밝은 빛에서 동공이 수축하였을 때 진행됩니다. 자이스 아이프로파일러®플러스(i.Profiler®plus)의 웨이브프론트(Wavefront) 기술을 이용한 타각적 굴절 검사만이 크게 확대된 동공의 시력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안경원에서는 이렇게 각 개인의 프로파일을 분석하여 자이스 아이스크립션®(i.Scription®) 기술이 적용된 렌즈를 주문해 줄 수 있습니다. 이 렌즈는 밤이나 어두울 때 시야를 개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낮에도 시야를 더욱 뚜렷하고 선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점은 무엇일까요?

렌즈 최적화 차세대 기술

  • 웨이브프론트 기술을 사용하여 눈의 모든 수차(고위 수차 포함)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한 경우 밤, 새벽, 황혼 등 어둠침침한 환경의 시야에 특별히 최적화된 안경 렌즈를 디자인하여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 그 결과 시야 심도가 뚜렷해지고 선명해집니다.
  • 그뿐 아니라 좋지 않은 빛 환경에서 안전이 강화됩니다.

밤이나 어두울 때 시야 개선을 위한 혁신 기술

밤이나 어두울 때 눈은 특수한 난관에 마주칩니다. 야간 운전 동안 눈은 마주 오는 차량 등으로 인해 더 많은 눈부심을 겪습니다. 많은 사람이 야간 운전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밤에 동공이 확대되어 운전할 때는 시력이 낮과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아셨나요? 타각적 굴절 검사는 야간 시력을 측정하고, 아이스크립션 기술을 이용하여 눈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립션®으로 최적화된 렌즈는 야간 시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기존 렌즈로 볼 때 아이스크립션® 렌즈로 볼 때
기존 렌즈로 볼 때
아이스크립션® 렌즈로 볼 때

자매품: 자이스의 아이프로파일러®(i.Profiler®plus)와 아이스크립션®

자각적 굴절 검사는 안경사가 렌즈를 처방하기 위해 진행하는 절차로서 대개 낮에 수행됩니다. 환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다양한 시험 렌즈를 착용하고 무엇이 보이는지 설명해야 합니다. 환자의 동공은 낮의 빛 환경 때문에 수축해 있습니다. 다시 말해 환자의 낮 시력만이 측정에 반영됩니다.

하지만 아이프로파일러플러스로는 타각적 측정이 수행됩니다. 환자는 잠시 측정 장비를 들여다보기만 하면 됩니다. 단 몇 초에 웨이브프론트 기술은 1,500개의 측정점을 분석하여 두 눈의 망막 지도를 작성합니다. 안경사는 이렇게 해서 밤에 동공이 확대되었을 때의 시력도 분석할 수 있습니다.

1,500개의 개별 측정점은 자각적 굴절 검사 측정값과 통합되어 렌즈 제작에 반영됩니다. 아이스크립션 기술이 적용된 개인 맞춤 렌즈가 제작되며, 이 렌즈는 야간 시력뿐 아니라 명암 및 컬러 인식도 개선합니다.

아이프로파일러로 타각적 굴절 검사
아이프로파일러로 타각적 굴절 검사
나의 시력 프로파일 눈을 사용하는 나만의 독특한 습관을 알아보고 내게 맞는 자이스 안경 렌즈 찾기.
주변 지역의 자이스 패밀리 안경원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