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 Batis 2.8/135

새 시대를 여는 중간 망원 렌즈.

긴 초첨거리, 빠른 자동초첨, 광학 영상 흔들림 방지 모든 색수차에 대한 뛰어난 보정 기능을 가진 ZEISS Batis 2.8/135는 Apo Sonnar 디자인으로 된 고성능 망원렌즈입니다. 이 렌즈는 중거리 인물사진에 최적의 선택입니다.

Apo Sonnar 렌즈 디자인의 고급 보정 기능은 피사체의 지극히 현실적인 색감을 보장합니다. 흔들림 방지를 위하여 광학 영상 흔들림 방지 기능도 디자인에 통합하였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자동 초첨 기능은 조명 상태가 안좋은 상황에서도 선명하게 보정한 영상을 보장해드립니다. 최대조리개 상태에서 얕은 피사계 심도는 초점과 흐림의 창조적인 조합을 만들어 내서 뷰어가 사진의 주요 대상에 주의를 돌리도록 합니다.

ZEISS Batis의 자동 초점 렌즈는 특별히 Sony의 미러리스, 풀 프레임 센서 카메라를 위하여 개발하였습니다.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도 작고 가벼운 시스템은 카메라와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튜닝되었습니다. 이 렌즈는 모든 E-마운트 카메라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빠르고 조용한 자동 초점뿐 아니라 방진 및 내후성 기능도 제공합니다. 창의적 촬영을 위하여 혁신적인 OLED 화면에 거리와 피사계 심도를 표시하여 초점 범위를 항상 완벽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광학 설계 덕분에 하이 스피드 단 초점 렌즈 ZEISS Batis 제품군은 완벽한 화질의 영상을 보장합니다. 렌즈 개발에 매달려온 125년 이상의 유구한 역사와 최신 기술이 결합된 전설적인 ZEISS T* 무반사 코팅을 통해 ZEISS Batis 렌즈로 포착한 매 순간이 특출한 ZEISS만의 룩을 제공합니다.

ZEISS Batis 2.8/135
ZEISS Batis 2.8/135
ZEISS Batis 2.8/135
ZEISS Batis 2.8/135
ZEISS Batis 2.8/135

원활하고 신뢰도 높은 자동초점

자동초점 시스템 디자인은 일정한 렌즈군의 매우 정확한 이동을 필요로 합니다. ZEISS 렌즈 초점 시스템은 견고하고 원활하게 작동하는 자동초점 메커니즘으로 최상의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다용도 풀프레임 렌즈

소니의 미러리스 풀프레임 시스템의 고성능 렌즈는 고도의 요구 조건을 충족시킵니다. 소형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그 이미지는 전문 사진작가의 기대를 만족시킵니다.

내후성 및 방진 씰링

방진 및 스프레이 방수 디자인 특징 덕분에, 이 렌즈는 어려운 야외 환경에도 완벽히 적합합니다. 또한 다년간 집중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혁신적 OLED 화면

사상 최초로 렌즈의 OLED 화면에서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초점거리와 피사계 심도를 정확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열악한 조명 환경에서도 – 우수한 가독성을 항상 보장합니다.

뛰어난 해상력과 높은 콘트라스트

풍부하며 생동감 있는 컬러는 오랜 인상을 남기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렌즈의 미광은 그러나 특히 암부에서 볼 수 있는 이미지의 밝기와 이어집니다. 이미지 콘트라스트가 낮으면 이미지가 흐리며 물이 빠진것 처럼 보입니다. 불필요한 미광을 줄이기 위해 다양하고 정교한 기술들을 합쳤습니다.

성능

초점 거리

135 mm

조리개 범위

f/2.8 – f/22

카메라 마운트

Sony E-Mount*

포맷 호환성

Full Frame

초점 범위

0,87 m (2.9 ft) – ∞

자유 작업 거리

0,74 m (2.4 ft) – ∞

실시야각** (대각선 | 수직 | 수평)

18° | 15° | 10°

상면 직경

43 mm (1.69")

근거리(최소 초점거리)에서 촬영 범위**

125 x 185 mm (4.9 x 7.3")

최소 초점거리에서 화상비

1:5.3

초점 범위

14 | 11

플랜지백 거리

18 mm (0.71")

입사 동공 위치 (촬상면 전방)

6,9 mm (0.27")

특징

자동초점

+

손 떨림 보정

+

물리적 사양

필터 목록

M67 x 0.75

초점 링 회전각

Focusing not mechanically coupled

최대 직경

98 mm (3.9")

초점 링 직경

81 mm (3.2")

길이 (렌즈 캡 포함)

133 mm (5.2")

길이 (렌즈 캡 제외)

120 mm (4.7")

무게

614 g (1.4 lbs)

ZEISS Batis 2.8/135 ZEISS Batis 2.8/135

유리-공기 접촉면이 상당히 적은 이 렌즈는 1930년 자이스의 루트비히 베르텔레 박사(Dr. Ludwig Bertele)가 개발했습니다. 이 렌즈는 1:1.5까지 조리개를 개방하여 35mm 사진용으로 당시 가장 빠른 속도의 렌즈였으며 효율적 미광 감소로 명암 대비가 선명했습니다. 빠른 속도와 선명한 대비 덕분에 “Sonnar”라고 명명되었는데, 이 명칭은 최고의 밝음을 상징하는 “sun”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 기본 타입에 기초하여 광학 디자인된 최신 일반 렌즈와 망원렌즈에서도 앞서 말한 이점이 계속 유지됩니다.

Sonnar 디자인

이상 부분 분산 특수 유리로 만든 렌즈

‘플로팅 엘리먼트’ 디자인

ZEISS Mirrorless Lenses

Brochure

ZEISS Camera Lenses Product Overview

Brochure

ZEISS Batis 2.8/135

Datasheet

ZEISS E-Mount Lenses

Brochure

수상

 

 

 

 

리뷰

thephoblographer.com
"Still though, I have to hand Zeiss my respect on this lens; it’s simply perfection in many ways..."
thephoblographer.com

verybiglobo.com
"Sell your car, your house, and your kidney and go for it till it last, because there is nothing better..."
verybiglobo.com

shawncsteiner.com
"Batis 135mm is perhaps the highest performing portrait-length prime for full-frame Sony E-mount cameras..."
shawncsteiner.com

photographyblog.com
"The Zeiss Batis 135mm f/2.8 is an outstanding medium telephoto prime lens..."
photographyblog.com

pcmag.com
"Zeiss has done a fine job crafting third-party lenses for the Sony mirrorless system..."
pcmag.com

amateurphotographer.co.uk
"The image quality is absolutely sublime – I can’t imagine any prospective buyer being disappointed..."
amateurphotographer.co.uk

dustinabbott.net
"So I finally have in my hands an autofocusing Zeiss with image stabilization to boot. Have I died and gone to heaven? Not quite..."
dustinabbott.net

렌즈 액세서리

독특한 제품 사용 경험을 만끽하세요.

사진 촬영을 할 때는 최상의 사진만을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특별한 경험을 포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신뢰도 높은 기능을 제공하는 자이스 카메라 렌즈는 사진작가가 사진과 구도에만 정신을 집중하여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하게 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자이스는 사진작가의 까다로운 요구에 최적화된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품질보증 기간을 연장받으세요

제품 등록

자이스는 모든 사진기 렌즈에 대해 구매일로부터 2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자이스에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시면 품질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여러 국가에서 자이스 품질보증 기간을 연장받을 수 있지만, 제품을 구매한 국가에서만 품질보증 서비스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판매점 찾기

주소를 입력하여 가장 가까운 판매점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