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 Milvus 2/135

먼 곳을 가깝게 당기다.

이 고속 망원 렌즈는 색 보정 및 연출이 탁월합니다. 대형 조리개와 부드러운 보케 덕분에 중거리 인물 사진에 최적입니다.

몽환적인 경관 앞에서 분위기 있게 저물녘을 즐기는 순간 – 망원렌즈를 이용하면 이 독특한 순간을 은밀하게 포착하여 멀리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이스 Milvus 2/135는 전경과 배경이 더없이 멋지게 조화를 이루게 합니다.

이 렌즈는 다양한 상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극장의 세 번째 줄에서 무대에 있는 배우의 감정을 포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물 사진을 숨 막힐 만큼 자세하게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이 렌즈는 초점 링의 위치가 변하지 않으므로 팔로우 포커스 장비가 있는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합니다.

ZEISS Milvus 2/135
ZEISS Milvus 2/135
ZEISS Milvus 2/135
ZEISS Milvus 2/135
ZEISS Milvus 2/135

어려운 조명 조건에서도 탁월한 이미지

미광을 현저하게 감소시키기 위해 다양한 최적의 기술이 결합됩니다. ZEISS T* 코팅 이외에, 모든 렌즈 가장자리에 정교한 수작업으로 제트 블랙 스페셜 페인트가 칠해집니다. 기계적 구성 부분의 라이트트랩 및 특별 디자인된 표면이 내장되어 빛 반사를 예방합니다.

고해상도 카메라 장비용 미래 대비 솔루션

ZEISS Milvus 렌즈의 탁월한 이미지 성능은 특히 현재와 미래의 고성능 디지털 카메라의 요구 조건에 초점을 맞춥니다. 미광이 감소하도록 렌즈가 디자인된 덕분에, 센서의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HDR)가 증가해도 높은 콘트라스트의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 광학 렌즈는 고해상도 카메라 장비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정밀한 수동 초점으로 창의적인 사진 및 비디오 촬영

렌즈의 수동 초점 조정이란 손끝으로 이미지를 부드럽고 정밀하게 제어하여 적극적으로 창출하는 것입니다. 이때 훌륭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ZEISS Milvus 렌즈는 회전각이 넓으므로 정확한 초점 조정이 가능합니다. 조용하고 연속적인 조리개 설정(ZF.2 마운트에서 De-Click 기능)과 넓은 초점 조정 범위는 또한 비디오 촬영에 최상의 여건을 마련해 줍니다.

환경 영향 차단으로 오래 쓰는 제품

ZEISS Milvus 렌즈는 시각적 촉각적 탁월성뿐 아니라 내밀한 품질로도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방진 및 방적 특수 실링은 어려운 환경 조건에서도 장비의 기능적 신뢰성을 보장하여, 사진가의 창의적 잠재력을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줍니다.

초점 조정 범위 전체에 걸쳐 안정적 이미지 성능

플로팅 엘리먼트 디자인은 최소 피사체 거리에서 무한대까지 초점 면에서 균일하고 높은 이미지 성능을 발휘하게 해줍니다. 이를 위해 개별 렌즈 엘리먼트 또는 렌즈군 간의 축 방향 거리를 변화시킵니다. ZEISS Milvus 렌즈의 기계적 디자인은 아주 복잡하며, 가공 기술은 매우 정확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는 ZEISS의 장기입니다.

성능

초점 거리

135 mm

조리개 범위

f/2.0 – f/22

카메라 마운트

Canon EF-Mount* (ZE) | Nikon F-Mount* (ZF.2)

포맷 호환성

Full Frame

초점 범위

0,80 m (31.49") - ∞

자유 작업 거리

0,62 m (24.40") - ∞

실시야각** (대각선 | 수직 | 수평)

19° | 16° | 11°

상면 직경

43 mm (1.69")

근거리(최소 초점거리)에서 촬영 범위**

145 x 96 mm (5.71 x 3.78")

최소 초점거리에서 화상비

1 : 4

초점 범위

11 | 8

플랜지백 거리

ZE: 44 mm (1.73") | ZF.2: 46 mm (1.83")

입사 동공 위치 (촬상면 전방)

35 mm (1.36")

특징

자동초점

손 떨림 보정

물리적 사양

필터 목록

M77 x 0.75

초점 링 회전각

268°

최대 직경

ZE: 90 mm (3.53") | ZF.2: 90 mm (3.53")

초점 링 직경

ZE: 85 mm (3.35") | ZF.2: 85 mm (3.35")

길이 (렌즈 캡 포함)

ZE: 132 mm (5.20") | ZF.2: 129 mm (5.08")

길이 (렌즈 캡 제외)

ZE: 115 mm (4.53") | ZF.2: 114 mm (4.49")

무게

ZE: 1123 g (39.6 oz) | ZF.2: 1059 g (37.4 oz)

ZEISS Milvus 2/135 ZEISS Milvus 2/135

유리-공기 접촉면이 상당히 적은 이 렌즈는 1930년 자이스의 루트비히 베르텔레 박사(Dr. Ludwig Bertele)가 개발했습니다. 이 렌즈는 1:1.5까지 조리개를 개방하여 35mm 사진용으로 당시 가장 빠른 속도의 렌즈였으며 효율적 미광 감소로 명암 대비가 선명했습니다. 빠른 속도와 선명한 대비 덕분에 “Sonnar”라고 명명되었는데, 이 명칭은 최고의 밝음을 상징하는 “sun”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 기본 타입에 기초하여 광학 디자인된 최신 일반 렌즈와 망원렌즈에서도 앞서 말한 이점이 계속 유지됩니다.

Sonnar 디자인

이상 부분 분산 특수 유리로 만든 렌즈

‘플로팅 엘리먼트’ 디자인

ZEISS SLR Lenses

Brochure

ZEISS Camera Lenses Product Overview

Brochure

ZEISS Milvus 2/135

Datasheet

수상

 

 

 

 

리뷰

thephoblographer.com
"Optically speaking, the ZEISS 135mm f2 Milvus lens has to be one of the most perfect lenses that we've ever tested..."
thephoblographer.com

ephotozine.com
"The performance in every respect is magnificent and the handling one of those real pleasures in photography..."
ephotozine.com

dustinabbott.net
"The lens has character, soul. I LOVE shooting candid photos of people with this lens (posed portraits are obviously exceptional, too)..."
dustinabbott.net

렌즈 액세서리

독특한 제품 사용 경험을 만끽하세요.

사진 촬영을 할 때는 최상의 사진만을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특별한 경험을 포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신뢰도 높은 기능을 제공하는 자이스 카메라 렌즈는 사진작가가 사진과 구도에만 정신을 집중하여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하게 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자이스는 사진작가의 까다로운 요구에 최적화된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수동 초점 설정

자동 초점 카메라 장비에서.

카메라 마운트

다양한 마운트 개요.

품질보증 기간을 연장받으세요

제품 등록

자이스는 모든 사진기 렌즈에 대해 구매일로부터 2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자이스에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시면 품질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여러 국가에서 자이스 품질보증 기간을 연장받을 수 있지만, 제품을 구매한 국가에서만 품질보증 서비스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판매점 찾기

주소를 입력하여 가장 가까운 판매점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