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 Touit 1.8/32
순간의 마술사.

E-Mount가 있는 Sony Alpha 시리즈와 Fujifilm X 시리즈의 소형 APS-C 카메라용으로 특별히 설계 및 제작된 소형 표준 초점거리(자동 초점)가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은 특별한 순간을 즉석에서 완벽한 화질로 손쉽게 포착하실 수 있습니다.

두 분야에서 최고를. ZEISS Touit® 1.8/32는 35mm 포맷 시준으로 사람의 시각과 같은 50mm 초점거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APS-C 센서에 최적화된 동시에 작고 가벼운 특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렌즈입니다. 인물이나 풍경 또는 즉흥 사진이든 ZEISS Touit® 1.8/32가 여러분의 카메라에서 끄집어 낼 수 있는 모든 것을 언제나 신선한 느낌으로 경험해 보십시오. 시각, 색상 모드와 조명 조건을 위한 이상적인 동반자임을 다시 확신하실 수 있습니다.

ZEISS Touit 1.8/32
ZEISS Touit 1.8/32
ZEISS Touit 1.8/32
ZEISS Touit 1.8/32
ZEISS Touit 1.8/32

소음이 적고 빠른 AF 구동

자동초점 시스템의 디자인은 일정한 렌즈군의 매우 정확한 이동을 요구합니다. 이동하려는 렌즈(군)의 무게에 따라 서로 다른 모터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ouit 렌즈의 포커스 시스템은 이 부분에 있어 광학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제한이 생겨나지 않도록 하면서 견고하고 빠른 자동초점 메커니즘을 보장하도록 고려하였습니다.

정보: E-Mount가 있는 Sony Alpha 시리즈의 APS-C 카메라(비디오 모드의 AF)에서 최상의 호환성을 누리시려면 최신 Sony 펌웨어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완벽한 호환성

ZEISS Touit 렌즈는 E-Mount가 있는 Sony Alpha 시리즈와 Fujifilm X 시리즈의 APS-C 카메라용으로 특별히 설계 및 제작된 제품입니다. 따라서 이 렌즈는 자동 초점을 포함한 모든 카메라 기능과 완벽히 호환되고 이들 기능을 지원합니다.

거의 왜곡이 없는 광학

극적인 관점과 특별한 이미지 각도에서의 뷰- 칼 자이스의 렌즈는 새로운 구도의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왜곡은 이미지 중앙을 통과하지 않는 직선에 커브가 생기므로 구도를 방해합니다. 칼 자이스 렌즈는 모든 초점 길이에 정밀한 광학 설계를 통해 왜곡을 효과적으로 보정합니다.

칼 자이스 T* 무 반사 코팅

칼 자이스 렌즈를 구성하는 모든 렌즈들은 T* 무반사 코팅이 되어있고 불리한 조명 상황에서도 뛰어난 사진을 생산하는 광학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얇고 투명한 코팅을 렌즈의 표면에 진공증착하여 빛 반사를 줄여줍니다. 특수 물질을 높은 진공상태에서 높은 에너지로 하나씩 기화시켜 정교하게 조정된 두께로 글라스 표면에 증착되어 빛 반사의 감소를 이루었습다. 1930년에 칼 자이스에 의해 처음 코팅이 적용되었습니다.

성능

초점 거리

32 mm

조리개 범위

f/1.8 – f/22

카메라 마운트

Sony E-Mount* | Fujifilm X-Mount*

포맷 호환성

APS-C

초점 범위

0,30 m (11.81") – ∞

자유 작업 거리

0,23 m (9.06") – ∞

실시야각** (대각선 | 수직 | 수평)

48° | 40° | 29°

상면 직경

28 mm (1.11")

근거리(최소 초점거리)에서 촬영 범위**

170 x 111 mm (6.69 x 4.37")

최소 초점거리에서 화상비

1 : 9

초점 범위

8 | 5

플랜지백 거리

E: 18 mm (0.71") | X: 18 mm (0.70")

입사 동공 위치 (촬상면 전방)

47 mm (1.84")

특징

자동초점

+

손 떨림 보정

물리적 사양

필터 목록

M52 x 0.75

초점 링 회전각

270°

최대 직경

E: 75 mm (2.95") | X: 75 mm (2.95")

초점 링 직경

E: 65 mm (2.56") | X: 65 mm (2.56")

길이 (렌즈 캡 포함)

E: 72 mm (2.83") | X: 76 mm (2.99")

길이 (렌즈 캡 제외)

E: 60 mm (2.36") | X: 58 mm (2.28")

무게

E: 200 g (0.44 lbs) | X: 210 g (0.46 lbs)

ZEISS Touit 1.8/32 ZEISS Touit 1.8/32

Planar 렌즈 디자인은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며 (가장 많이 표절된) 카메라 렌즈 디자인입니다. 검증된 6매 렌즈 기본 타입을 수정하여 최신 센서에 필요한 고화질의 구현을 보장합니다. Planar 광학 디자인이 적용된 렌즈는 광범위한 화상 배율에서 균일한 성능을 발휘하며, 이는 범용 매크로렌즈의 필수 요건입니다.

Planar 디자인

ZEISS Mirrorless Lenses

Brochure

ZEISS Camera Lenses Product Overview

Brochure

ZEISS Touit 1.8/32

Datasheet

ZEISS E-Mount Lenses

Brochure

수상

 

 

리뷰

ephotozine.com
"Famed for the quality of their lenses for 35mm and medium format cameras, Zeiss has branched out into creating lenses..."
ephotozine.com

aboutphotography.com
"The traditional method of shooting close-up photographs is with a macro lens mounted on the camera, and, no doubt about it..."
aboutphotography.com

briansmith.com
"The promise of mirror-less cameras is lightweight and compact size compared to their bulkier heavier DSLR brethren..."
briansmith.com

fstoppers.com
"Carl Zeiss (Now just named Zeiss) has always been considered the premium brand for lenses in the photography industry..."
fstoppers.com

fotocarenyc.blogspot.com
"Let me begin by saying I could have written this entire review in this one sentence: "The Zeiss Touit 12mm and 32mm are..."
fotocarenyc.blogspot.com

diglloyd.com
"It appears that one can get very useful ~15.4mm equivalent field of view on the full frame Sony A7R with the Touit 12mm f/2.8 Distagon......"
diglloyd.com

varietyoflight.com
"What impressed me almost instantly was the build quality of this lens. It’s a very solid and all metal construction and..."
varietyoflight.com

렌즈 액세서리

독특한 제품 사용 경험을 만끽하세요.

사진 촬영을 할 때는 최상의 사진만을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특별한 경험을 포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신뢰도 높은 기능을 제공하는 자이스 카메라 렌즈는 사진작가가 사진과 구도에만 정신을 집중하여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하게 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자이스는 사진작가의 까다로운 요구에 최적화된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품질보증 기간을 연장받으세요

제품 등록

자이스는 모든 사진기 렌즈에 대해 구매일로부터 2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자이스에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시면 품질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여러 국가에서 자이스 품질보증 기간을 연장받을 수 있지만, 제품을 구매한 국가에서만 품질보증 서비스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판매점 찾기

주소를 입력하여 가장 가까운 판매점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