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를 위한 자이스

나의 자이스 시력 프로필

웹사이트를 방문만 해도 고객들이 시력 요구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웹사이트에서 맞춤식 변형이 가능한 나의 시력 프로파일을 사용하면 고객 자신만의 시력 프로파일을 직접 작성할 수 있어서 라이프스타일과 시력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자이스 렌즈를 결정할 수 있게 됩니다.

  • 방문 손님의 수 증가
  • 고객 정보를 사전에 기입하여 비즈니스상 시간 절약
  • 추가 비용 없이 사용 가능하고 구현하기가 간편

고객 행동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 63 %

    쇼핑을 위한 외출의 시작은 온라인이라는 점1

  • 93 %

    고객은 제품을 온라인에서 조사한 다음 매장에서는  나중에2 구매한다는 점

  • 80 %

    고객은 맞춤식 접근법을 제공하는 회사와 비즈니스를 함께 하고 싶어한다는 점3

  • 76 %

    고객은 기관이 자신만의 개별적 요구를 잘 이해하리라고 기대한다는 점4

구매 결정은 온라인에서 시작됩니다.

오늘날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계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품 구매 및 관련 정보를 온라인에서 조사하는 행동을 비롯해 제품의 구매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밀접하게 얽혀 있습니다. 이는 새 안경을 구매하는 데도 똑같이 적용되는 사실입니다. 고객은 자신의 눈에 대해 더 많이 파악하고자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요구 및 고충 해결에 가장 적합한 렌즈 솔루션을 찾아내고 싶어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나의 시력 프로파일로 새 고객을 확보하고 온라인에서도 돋보이는 기회를 누려보세요.

나의 시력 프로파일 분석 일련의 질문을 통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시력 거동을 분석합니다. 독창적인 시력 프로파일을 생성하고 개인의 시력 요구에 따라 최적의 ZEISS 렌즈 솔루션을 추천합니다. 시력 프로파일은 고객이 매장에 들어기도 전에 자신의 시력 요구를 더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보장해주는 독특한 분별 도구입니다.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끊김 없고 완전한 여정.

고객은 자신의 시력 프로파일을 스마트폰에 QR 코드로 저장한 다음 매장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비주컨설트로 그 결과를 검토해서 근본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적합한 렌즈 솔루션을 추천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결과 덕분에 고객을 위한 검사 또는 상담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게 됩니다. 나의 시력 프로파일과 자신의 이름 및 안경원 세부사항을 공동 브랜드화하면 고객은 매장으로 찾아서 오기 마련입니다.

주요 이점 나의 시력 프로파일에서 얻을 수 있는 것.

  • 온라인에서 돋보일 기회

    수상 경력에 빛나는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웹사이트 성능을 향상시키고 온라인상의 인지도를 높여보세요.

  • 설치 용이

    4단계만 거치면 맞춤식 버전을 웹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고 이 버전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높은 서비스를 위한 발판

    고객에게 자신의 시력 및 고충 사항에 대해 생각해보고 상담에 대비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세요.

  •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끊김 없는 여정

    QR 코드를 사용하면 비주컨설트로 이어지므로 고객과 시력 데이터 결과에만 완전히 집중할 수 있으므로 전체 상담시간이 단축됩니다.

  • 새로운 안경에 대한 자신감

    세심하게 준비된 고객 정보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딱 맞는 안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안경원의 주소를 연동하여 더 많은 고객을 안경원으로 방문을 유도해보세요.

  • 렌즈 솔루션 추천

    스마트 알고리즘으로 고객의 시력 프로파일을 평가한 다음 관련 렌즈 솔루션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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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ThinkwithGoogle, 2018.

  • 2

    Wirecard Global Shopping Report 2019.

  • 3

    Epsilon research.

  • 4

    IBM Institute for Business 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