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안경사를 위한 자이스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지금까지 몰랐던 차이를 느껴보세요.

자이스가 제안하는 최적의 렌즈 포트폴리오. 나이에 관계 없이 디지털 세대의 시각적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혁신적 제품. 귀하의 서비스 및 전문성을 더해 스마트라이프 렌즈는 고객에게 완전히 새로운 시력 경험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 세상과 항상 연결되어 있는 고객에게 하루 종일 편안한 시야 제공
  • 모든 거리와 방향으로 쉬운 시선 이동과 편안한 시야 제공
  • 착용자의 나이에 따른 시력 변화에 맞춘 렌즈 디자인
  • 단초점 렌즈

    3차원 객체 공간 모델을 기반으로 원거리 및 근거리 모두에 적합하도록 단초점 렌즈를 최적화합니다. 광학 성능이 향상되어 더 넓고 선명해진 시야를 제공합니다.1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단초점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단초점 인디비주얼
  • 디지털 렌즈

    주변부로 시선 이동 시에도 고객이 체감하는 흐림 정도가 덜하며 부드러운 시선 전환이 가능합니다. 그로 인해, 눈의 피로를 덜 느끼며 자연스럽고 다이나믹한 상호 작용을 통한 주변 시야가 가능합니다.2 이 디자인은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누진 렌즈에도 적용되어 누진 렌즈 착용으로 손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디지털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디지털 인디비주얼
  • 누진 렌즈

    누진 렌즈는 주변부로 시선 이동 시에도 고객이 체감하는 흐림 정도가 덜하며 부드러운 전환이 가능합니다. 근거리에서 원거리까지 시야 전체에 걸쳐 자연스러운 다이나믹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3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누진 퓨어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누진 플러스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누진 수퍼브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누진 인디비주얼

자이스가 스마트라이프 포트폴리오를 개발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기 위해서입니다.

  • > 50 %

    세계 인구의 50% 이상이 휴대용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4

  • 57 %

    세계 인구의 57%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습니다.5

  • +100 만 명

    하루하루 증가하는 인터넷 사용자 수.5

  • 55세 이상

    현재 스마트폰 보급 증가율은 55세 이상에서 가장 높습니다.6

  • 48 %

    2019년 1사분기까지 스마트 워치 출하 전년 대비 증가량.7

디지털 세상과 연결되어 끊임 없이 움직이는 라이프 스타일은 우리의 시각적 행동 패턴에 영향을 미칩니다.

고객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살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사람, 정보, 사물과 계속해서 연결되어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동 중에도 디지털 기기에서 눈을 떼려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눈앞에 보이는 화면이 세상의 전부가 아닙니다. 디지털 기기와 주위의 환경 사이에서 끊임 없이 시선을 옮기는 일은 눈에 부담이 되어 시야가 불편해지거나 눈 피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평범한 일도 더 어렵게 느껴질 수 있고, 심지어 인생의 세세한 사항을 못 보고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선명하고 편안한 시력은 자신 있고 주의 깊게 일상생활을 하는 데 중요합니다. 따라서 고객에게는 명확한 중심 시야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주변 시야도 필요합니다. 이는 다양한 거리와 방향으로 쉽게 시선을 움직이는 고객의 생활에 도움을 줍니다.

시력적 요구 사항은 나이가 들면서 변화합니다.

눈의 해부학적 생리학적 변화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시각적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나이에 관계 없이 고객은 현대적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생기는 눈의 피로를 관리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의 시력적 요구 사항도 나이가 들면서 변화합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주요 원인이 있습니다:

  • 조절력의 폭 감소.
  • 동공 직경 감소.

오늘날 안경 렌즈 착용자의 시각적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우수한 렌즈 포트폴리오.

 자이스의 새롭고 완벽한 스마트라이프 포트폴리오는 이러한 관련 소비자 통찰력과 광범위한 연구 조사를 적용합니다. 단초점 렌즈, 다초점 렌즈 등 고객이 필요한 무엇이든 당사 솔루션은 모든 안경 렌즈 착용자들이 세월을 따라 일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설명이 쉽고 판매가 용이합니다.
  • 고객의 나이나 시력 문제와 관계 없이, 라이프스타일이 디지털 세상과 연결되어 분주히 움직이는 고객에게 하루 종일 넓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 검증된 고품질 시력으로 모든 거리와 방향으로 시선 이동이 쉽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는 착용자의 나이에 따른 시력 변화에 맞게 렌즈 디자인을 조정합니다.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의 검증된 고객 만족도.

  • 94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단초점 렌즈 착용자의 94%는 모든 방향으로 시선 이동이 쉬워진 것을 경험했습니다.9

  • 81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디지털 렌즈 착용자의 81%는 중간 거리와 가까운 거리에서 시야가 넓고 편안하다고 느꼈습니다.10

  • 80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누진 렌즈 착용자 5명 중 4명은 시야 전체에 걸쳐 가까운 거리부터 먼 거리까지 부드러운 시선 전환을 경험했습니다.11

자이스 스마트뷰 기술에 담긴 혁신 모든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에 적용.

  • 스마트 다이나믹 디자인

    최첨단 3차원 주시 시뮬레이션-공간 모델과 오늘날의 다이나믹 시습관에 맞춘 새로운 디자인 지문을 통해 시야 전체에 걸쳐 부드러운 시선 전환을 보장합니다.

  • 에이지 인텔리전스

    렌즈 착용 고객이 인생의 모든 단계에서 필요로 하는 시력 관련 니즈의 변화를 고려합니다.

  • 선명한 초경량 광학

    높은 광학 성능과 얇고 가벼운 렌즈가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렌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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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88%의 착용자는 모든 거리에서 편안한 시야를 경험했습니다. 출처: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포트폴리오에 관한 외부 소비자 착용 테스트. 조사 참여자 표본 크기 = 48 (‘매우 동의한다’, ‘동의한다’, ‘동의하는 편이다’라고 응답한 참여자 비율). 애스턴 대학 검안학과, 영국, 2019.

  • 2

    63%의 착용자는 일과를 마칠 때 기존 렌즈와 비교해 눈의 피로를 덜 느꼈습니다. 출처: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포트폴리오에 관한 외부 소비자 착용 테스트. 조사 참여자 표본 크기 = 52 (‘매우 동의한다’, ‘동의한다’, ‘동의하는 편이다’라고 응답한 참여자 비율). 애스턴 대학 검안학과, 영국, 2019.

  • 3

    80%의 착용자는 시야 전체에 걸쳐 원활하게 시선을 옮겼습니다. 출처: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포트폴리오에 관한 외부 소비자 착용 테스트. 조사 참여자 표본 크기 = 82 (‘매우 동의한다’, ‘동의한다’, ‘동의하는 편이다’라고 응답한 참여자 비율).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포트폴리오에 관한 외부 소비자 착용 테스트, 조사 참여자 n=82명. 애스턴 대학 검안학과, 영국, 2019.

  • 4

    Bababekova Y., Rosenfield M., Hue J.E., Huang R. R. (2011). Font Size and Viewing Distance of Handheld Smart Phones. Optometry and Vision Science, 88:795–97. (바바베코바 Y., 로젠필드 M, 휴 J.E, 후앙 R. R. (2001). 휴대용 스마트폰의 폰트 크기와 가시 거리. 안경학과 시력 과학, 88:795–97.)

  • 5

    Ioannidou F., Hermens F., Hodgson, T.L. (2017). Mind your step: the effects of mobile phone use on gaze behaviour in stair climbing. Journal of Technical and Behavioural Science, 2: 109-120 (이오아니두 F, 허먼스 F. 호지슨, T.L. (2007). 계단 조심: 휴대 전화 사용이 계단을 오를 때 시선 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술 및 행동 과학 저널, 2: 109-120).

  • 6

    Dynamic gaze study - Changes in gaze behavior through digital devices. ZEISS Vision Science Lab, Institute for Ophthalmic Research, University of Tuebingen, 2019 (다이내믹 시선 연구 - 디지털 기기에 의한 시선 행동 변화. 자이스 비전 사이언스 랩, 튀빙엔 대학교 안과 연구소, 2019). 파일에 있는 데이터.

  • 7

    Gustafsson E., Thomé S., Grimby-Ekman A., Hagberg M. (2017). Texting on mobile phones and musculoskeletal disorders in young adults: A five-year cohort study. Applied Ergonomics, 58:208-214 (구스타프손 E. 토메 S, 그림비-에크만 A. 하그베르그 M (2017). 휴대 전화 문자 메시지와 젊은 성인의 근골격계 장애: 5년 코호트 연구. 응용 인체공학, 58:208-214).

  • 8

    Deloitte LLP. (2017). State of the smart - Consumer and business usage patterns. Global Mobile Consumer Survey 2017: UK Cut.

  • 9

    94%의 착용자는 모든 방향으로 시선 이동이 쉬워진 것을 경험했습니다. 출처: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포트폴리오에 관한 외부 소비자 착용 테스트. 조사 참여자 표본 크기 = 48 (‘매우 동의한다’, ‘동의한다’, ‘동의하는 편이다’라고 응답한 참여자 비율). 애스턴 대학 검안학과, 영국, 2019.

  • 10

    81%의 착용자는 중간 거리와 가까운 거리에서 시야가 넓고 편안하다고 느꼈습니다. 출처: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포트폴리오에 관한 외부 소비자 착용 테스트. 조사 참여자 표본 크기 = 52 (‘매우 동의한다’, ‘동의한다’, ‘동의하는 편이다’라고 응답한 참여자 비율). 애스턴 대학 검안학과, 영국, 2019.

  • 11

    80%의 착용자는 모든 시야부에서 원활하게 시선을 옮겼습니다 (‘매우 동의한다’, ‘동의한다’, ‘동의하는 편이다’라고 응답한 참여자 비율).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누진
    렌즈 포트폴리오에 관한 외부 소비자 수용력 테스트, 조사 참여자 n=82명. 애스턴 대학 검안학과, 영국,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