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를 위한 자이스

자이스 디지털 렌즈 디지털 기기로 인한 눈의 피로를 개선해주는 안경 렌즈.

다이나믹하고 현대적인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된 렌즈로 근시가 있는 초기 착용자를 포함하여 30~40대 고객이 경험하는 시각적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렌즈입니다.

  • 근거리에서 원거리까지 빠른 초점 전환
  • 디지털 기기 사용 시 하루 종일 여유롭고 편안한 시야
  • 정시 및 단초점 착용자를 위한 빠른 적응

디지털 렌즈

자이스 디지털 렌즈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른 디지털 기기 사용 시 편안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자이스 디지털 렌즈는 노안 직전 착용자의 조절 반응을 크게 향상해 줍니다. 렌즈는 두 가지 디자인 수준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자이스 디지털 렌즈
  • 자이스 디지털 인디비주얼 렌즈

자이스가 디지털 렌즈를 개발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디지털 환경의 시각적 어려움 해결.

  • 75 %

    75%의 컴퓨터 사용자가 눈의 피로, 두통, 흐린 근거리 시야, 작업 후 흐려진 거리감 등 다양한 시력 관련 증상을 경험합니다. 또한, 컴퓨터 사용자는 디지털 기기를 보며  부자연스럽게 자세를  조정하게 되어  목이나 어깨 통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1

  • 48억 명

    2020년 초 기준 인터넷 사용자는 48억 명입니다.2

  • 51억 9천만 명

    51억 9천만 명 이상이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1억 2400만 명의 사용자가 늘었습니다.3

휴대폰과 디지털 기기에 오랫동안 편안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는 능력은 나이가 들며 감소합니다.

이는 수정체의 탄력성이 점진적으로 손실되어 눈이 원하는 근거리에서 더 이상 편안하게 초점을 유지할 수 없는 노안으로 나타납니다.

휴대폰과 디지털 기기에 오랫동안 편안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는 능력은 나이가 들며 감소합니다.
과도한 스크린 타임으로 인한 눈의 피로

과도한 스크린 타임으로 인한 눈의 피로.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사용 시간이 엄청나게 늘어남에 따라 시각 체계는 특히나 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이는 전통적으로 노안을 겪기 전 젊은 연령에서도 근거리 시력 장애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착용자는 자연스러운 자세로 생활할 수 있도록 설계된 렌즈로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시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하루 종일 디지털 세상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휴대전화 및 기타 디지털 장치를 사용하며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시야를 누릴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최적화된 렌즈 디자인이 모든 처방 도수에 맑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 넓은 가시 영역으로 고객이 편안한 시야, 익숙한 시각적 행동을 경험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적응이 쉽습니다.
  • 압축된 중간 영역으로 원거리와 근거리 사이에서 부드럽게 시선을 전환할 수 있어 고객이 최소한의 머리/눈 움직임으로 디지털 기기를 볼 수 있습니다.
  •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근용 도수는 착용자가 보고자 하는 거리의 초점을 정확히 맞춰줍니다.

고객의 소리

자이스 디지털 렌즈에 담긴 혁신 기술 설명

  • 자이스 디지털 인사이드 기술

    자이스 디지털 인사이드 기술은 잦은 디지털 기기 사용 중에도 편안하고 선명한 시야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 근거리 영역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어 고객들은 최소한의 머리 및 눈 움직임으로 디지털 기기를 볼 수 있습니다.

  • 자이스 페이스핏 기술

    자이스 디지털 인디비주얼 렌즈는 자이스의 페이스핏 기술과 결합되어 착용자의 얼굴에 잘 맞는 맞춤형 렌즈를 제공합니다. 페이스핏 기술은 프레임 정보, 눈의 위치, 안경테가 코와 귀에 잘 맞는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최적화된 시야를 제공합니다. 눈과 얼굴형을 위한 맞춤형 렌즈 솔루션.

  • 자이스 자외선 차단 기술

    투명한 자이스 렌즈가 유해 자외선을 400㎚까지 차단해 높은 수준의 자외선 차단을 제공합니다. 이는 프리미엄 선글라스가 제공하는 자외선 차단 기준과 동일합니다.

자이스 디지털 렌즈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렌즈

연락처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연락처

연락처 양식에 입력하신 정보는 Carl Zeiss Vision UK Ltd에 의해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한 요청 회신용으로만 사용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1

    Salibello C. & Nilsen E. (1995). Is there a typical VDT patient?(전형적인 VDT 환자가 있나요?) 인구 동향 분석. J Am Optom Assoc. 66(8), 479-83

  • 2

    DIGITAL 2021 JULY GLOBAL STATSHOT REPORT https://datareportal.com/reports/digital-2021-july-global-statshot

  • 3

    DIGITAL 2020: GLOBAL DIGITAL OVERVIEW, SIMON KEMP JANUARY 30, 2020 https://datareportal.com/reports/digital-2020-global-digital-over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