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 서비스

환자 진료에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ZEISS OPTIME

ZEISS 서비스의 혜택을 통해 병원에서 중요한 일, 즉 환자 진료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의료 전문가, IT 관리자 및 임상 책임자가 일상적인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 유지보수 및 수리, 투명한 프로세스, 디지털 지원으로 병원을 원활하게 운영하는 ZEISS의 OPTIME® 서비스 플랜에 대해 알아보세요. 다음의 전 세계 ZEISS 고객 동영상은 이러한 순간과 경험을 담고 있습니다.

높은 고객 만족도로 유명한 ZEISS 서비스

전 세계적으로 고객들은 ZEISS OPTIME을 신뢰합니다. 수십 년간 임상 및 진료 요구를 지원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가동 시간, 최적화된 시스템 성능, 연결된 첨단 기술을 통해 환자 진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1는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의미합니다.

신뢰성

이 고객 사례는 ZEISS OPTIME이 전 세계 병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의료 전문가에게 연중무휴 예비 부품 교체, 서비스 팀의 신속한 유지보수 지원,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또는 기타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의료 전문가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서비스 팀이 고객에게 수상 경력에 빛나는 환자 진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을 영상에서 살펴보세요.

ZEISS 서비스 팀은 고객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Rohit Om Parkash 박사 및 Tushya Om Parkash 박사.

Dr. Om Parkash 눈 연구소

인도 펀잡에 위치한 Dr. Om Parkash 안과의 아버지와 아들 의사는 많은 안과 진료를 운영하기 위해 지속적인 시스템 가동 시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ZEISS 서비스 팀의 신속한 지원은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ZEISS OPTIME 서비스 플랜이 탁월한 환자 진료 제공이라는 그들의 사명에 필수적인 이유를 살펴보세요.

ZEISS의 가장 좋은 점은 항상 저희를 가족처럼 대해주어 언제나 믿고 의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Tushya Om Parkash 박사

백내장 및 굴절수술 외과의사, Dr. Om Parkash 눈 연구소, 인도

투명성

강력한 파트너십은 투명성을 바탕으로 구축됩니다. 이 동영상에서 투명한 ZEISS OPTIME 서비스 플랜이 병원에서 중단 없는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고객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이 고객 사례는 명확한 가격 책정, 상세한 계약 서비스 조건, ZEISS 시스템 전반의 원활한 정보 흐름, 서비스 팀과의 공개 대화 등 투명한 서비스의 본질을 보여줍니다.

진료 투명성: ZEISS OPTIME이 “병원 성장에 필수적인” 이유

Karsten Kortüm 박사, MD PD

Dr. Kortüm MVZ GmbH 안과

루트비히스부르크에서 가족과 함께 안과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Karsten Kortüm 박사는 환자와의 명확한 의사소통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그는 매 분기 7,000명이 넘는 환자들을 원활하고 투명하게 진료하기 위해 ZEISS OPTIME 서비스 플랜을 선택했습니다. Kortüm 박사는 원활한 운영과 의료 시스템 유지 관리의 법적 준수를 위해 ZEISS를 신뢰합니다. 고성능의 정확한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병원의 성장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ZEISS OPTIME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비행기 정비에 비유하고 싶습니다. 제가 승객이라면 정기적으로 정비를 받지 않은 비행기에 탑승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환자들은 병원에 있는 의료 기기에 대해 같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Karsten Kortüm 박사, MD PD

안과 전문의, 독일 Dr. Kortüm MVZ GmbH 안과

연결성

병원은 ZEISS OPTIME을 통해 환자 진료에 집중할 수 있는 장기적인 디지털 파트너십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고객 사례에는 전 세계 의료 전문가와 연결을 유지하고 필요할 때 지원하는 방법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원격 주문형 서비스 및 기기 연결부터 효율적인 워크플로우 관리 도구까지, 원활하게 연결되고 완벽한 지원을 받는 의료기관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동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더 나은 환자 진료를 위한 연결성

Pedro Tañá Rivero 박사

OFTALVIST

연간 300,000명의 환자의 진료를 담당하고 스페인 전역에 40개가 넘는 안과 병원 네트워크인 OFTALVIST 클리닉의 전담팀에게는 실시간 서비스 연결이 매우 중요합니다. ZEISS OPTIME의 즉각적인 원격 지원을 통해 최신 표준을 준수하는 안전한 연결을 보장하면서 '적시에' 문제를 해결하여 클리닉이 항상 환자를 진료할 준비가 되어 있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오늘날 디지털화는 필수입니다. 의료진은 기기에 연결하여 진단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들이 할 수 없는 일이 있거나 통신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만 제가 관여하면 됩니다.

Alfredo Filiu

IT 관리자, OFTALVIST, 스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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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AT는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가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하거나 능가하는 정도를 측정하는 척도입니다. 결과는 만족한 고객의 전체 비율로 나타납니다.